로그인 | 회원가입
              
상품검색상품검색 검색 
아이디  
비밀번호
보안접속 보안접속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상품목록
전화: 010-0000-0000
팩스:
운영시간
  ● 쇼핑몰 페업합니다
● 쇼핑몰 운영하지 않습니다
● 주문은 불가합니다
 
현재위치: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찾기
제목 ●●입금확인방법/배송 않올때 0  추천하기
작성자 나만의씨앗 작성일 2012-04-07 13:11:56 조회수 9289
   
 

● 입금은 평일 하루 1번만  입금확인되니 여유롭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휴일(토/일)에는 입금확인되지 않습니다.


● 입금확인은- 정확하게 쇼핑몰에서 처리하고 있으니, 잘못입금한 경우 이외에는 쇼핑몰에 문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잘못된 입금외에 입금확인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잘못된 입금외에 입금확인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잘못된 입금외에 입금확인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잘못된 입금외에 입금확인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입금확인 방법 : 쇼핑몰 홈 메뉴 > 주문조회 메뉴 클릭


 

아래를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 방법(클릭)

입금확인 방법(클릭)

입금확인 방법(클릭)

입금확인 방법(클릭)

입금확인 방법(클릭)



 

 

*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주문을 클릭하시면 결재여부가 표시됩니다. 결재표시가 있다면 입금확인된 것입니다.
 - 결재표시가 없다면 만 1일(토/일/휴일인 경우에는 입금확인되지 않습니다) 기다리시면 됩니다. 평일 만 1일을 기다려도 결재표시가 되지 않았다면 1. 입금일+입금시각/2.입금액/3.입금자명 게시판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이 안된 경우 / 배송이 오지 않는 경우>

질문

무통장으로 돈을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고 있습니다.
돈을 입금했는데, 일주일이 넘도록 발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런가요?

답변

입금이 확인되지 않고 / 배송이 오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시 지정한 이름이 아닌 다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나 누락된 경우(95%이상
)
   :
폰뱅킹으로 입금한 경우, 입금자이름이 없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
 -
주문한 금액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택배비 누락등
)
 -
주문한 사람이 아닌 다른사람이 입금했는데, 주문시 설정한 입금명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
주문은 하지 않고 입금만 경우(5%)
 -
쇼핑몰 실수로 입금확인을 못한 경우(0.1%이내로 매우 희박함
)

위 상황이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위 상황이 발생할 경우 매주 중요하며, 아래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내용을 숙지한 후, 차례대로 진행해야 하며, 그렇지 않고 소홀히 여길 경우, 발송이 되지 않으며, 쇼핑몰에서 별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계속 반복 질문시 탈퇴처리될 수 있으니 매우 주의하셔야 합니다


위 사항이 발생하면, 쇼핑몰에서 별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입금정보가 부정확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
나이드신 분이라면 주변 젊은 분의 도움을 구하세요!)


[진행 순서]
  - 1.
입금일+입금시각/입금액/입금자명을 게시판에 알려주시면, 나만의씨앗 관리자가 입금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 입금일/입금액/입금자명중 하나라도 틀리면 확인이 안되며, 계속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다음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2. 변경주문(추가, 삭제 )하거나, 쇼핑몰의 가격변동 재고부족등의 이유로 재주문한 금액과 기존 입금액이 다를 경우, 금액이 추가될 경우 입금해주시고 게시판에 알려주세요! 금액이 감소될 경우 환불해드리겠습니다.(환불은 적립금으로 드립니다!!)

  - 3.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받고 싶다면, 입금일/입금액/입금자명과 환불받을 계좌정보(예금주, 계좌, 은행명)
를 쇼핑몰 게시판에 알려주세요. 입금확인되면 계좌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주의점>>

 -
주문을 하지 않고 입금만 한 경우엔 반드시 장바구니 담기로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게시판, email, 전화상으로 주문할 수 없으며, 반드시 기존에 주문한 것처럼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
재주문한 후 게시판에 알려주셔야 발송됩니다!


-
입금정보(입금일, 입금액, 입금자명), 변경주문일 경우 변경금액 등을 게시판에 알려주어야 처리됩니다.

본문서의  내용에 대해서 별도 질문을 올릴 경우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본문서에 매우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며, 이해하지 못할 경우 주변분의 도움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
  -
질문을 계속 올릴 경우, 탈퇴처리될 수 있으며, 환불받기가 매우 힘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

비회원 구매일 경우, 회원가입후에 게시판에 문의주셔야 합니다. 메일이나 전화등으로 문의 불가합니다.

첨부파일
  스팸신고 스팸해제
글쓰기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
Copyright ⓒ 2010 나만의씨앗 All rights reserved.
전화 : 010-0000-0000
Contact help@myseed.biz for more information.
법인명(상호):힐.클.라.임 주소:138180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215-18-14265] / 통신판매업 신고 제 4338호 [사업자정보확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박-창-용(help@myseed.biz) / 대표자(성명):박-창-용
cafe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