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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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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 0  추천하기
작성자 나만의씨앗 작성일 2012-07-08 08:49:12 조회수 5154
   
 

● 입금확인, 배송조회, 적립금을 문의한 경우, 영구히 무료씨앗 및 적립금혜택을 박탈합니다.

 

● 모든 판매 씨앗은 한정수량을 판매하며, 품절되면 더 이상 판매하지 않습니다!!

- [재고없음](품절)인 씨앗은 더 이상 판매하지 않습니다!

 

●  무료씨앗을 받기위해서는 아래 세부규정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질문하는 99%의 답변은 아래 문서에 설명되어 있습니다(본 문서에 없는 질문은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입금확인이 안된 경우 / 배송이 오지 않는 경우>
 

질문

무통장으로 돈을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고 있습니다.

돈을 입금했는데, 일주일이 넘도록 발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답변

   입금이 확인되지 않고 / 배송이 오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시 지정한 이름이 아닌 다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나 누락된 경우(95%이상)

   : 폰뱅킹으로 입금한 경우, 입금자이름이 없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 주문한 금액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택배비 누락등)

 - 주문한 사람이 아닌 다른사람이 입금했는데, 주문시 설정한 입금명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 주문은 하지 않고 입금만 한 경우(5%)

 - 쇼핑몰 실수로 입금확인을 못한 경우(0.1%이내로 매우 희박함)

● 위 상황이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위 상황이 발생할 경우 매주 중요하며, 아래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내용을 숙지한 후, 차례대로 진행해야 하며, 그렇지 않고 소홀히 여길 경우, 발송이 되지 않으며, 쇼핑몰에서 별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계속 반복 질문시 탈퇴처리될 수 있으니 매우 주의하셔야 합니다

 

위 사항이 발생하면, 쇼핑몰에서 별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입금정보가 부정확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나이드신 분이라면 주변 젊은 분의 도움을 구하세요!)

 

[진행 순서]

  - 1. 입금일/입금액/입금자명을 게시판에 알려주시면, 나만의씨앗 관리자가 입금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 입금일/입금액/입금자명중 하나라도 틀리면 확인이 안되며, 계속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다음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2. 변경주문(추가, 삭제 등)하거나, 쇼핑몰의 가격변동 및 재고부족등의 이유로 재주문한 금액과 기존 입금액이 다를 경우, 금액이 추가될 경우 입금해주시고 게시판에 알려주세요! 금액이 감소될 경우 환불해드리겠습니다.(환불은 적립금으로 드립니다!!)

 

  - 3.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받고 싶다면, 입금일/입금액/입금자명과 환불받을 계좌정보(예금주, 계좌, 은행명)를 쇼핑몰 게시판에 알려주세요. 입금확인되면 계좌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주의점>>

 - 주문을 하지 않고 입금만 한 경우엔 반드시 장바구니 담기로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게시판, email, 전화상으로 주문할 수 없으며, 반드시 기존에 주문한 것처럼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 재주문한 후 게시판에 알려주셔야 발송됩니다!

 

- 입금정보(입금일, 입금액, 입금자명), 변경주문일 경우 변경금액 등을 게시판에 알려주어야 처리됩니다.

 

● 본문서의  내용에 대해서 별도 질문을 올릴 경우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본문서에 매우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며, 이해하지 못할 경우 주변분의 도움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을 계속 올릴 경우, 탈퇴처리될 수 있으며, 환불받기가 매우 힘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 비회원 구매일 경우, 회원가입후에 게시판에 문의주셔야 합니다. 메일이나 전화등으로 문의 불가합니다.

 

   

 

 

 

 

<가장 많이 하는 질문과 답변>

질문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어요!! 어떤 방법이 있나요?

나만의씨앗 쇼핑몰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답변

● 무료씨앗 제공, 적립금 20-30% 제공, 추천인 이벤트, 발아성공기 이벤트, 출석 이벤트등 다양합니다.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무료씨앗을 드리지 않는 경우>

- 첫주문인 경우

- 2만5천원이하 주문(택배비, 적립금, 쿠폰은 제외한 가격) / 비회원구매 /

- 무료씨앗을 장바구니 담기로 신청하지 않는 경우

- email, 게시판, 쪽지등으로 신청한 경우

- 직접확인할 수 있는 질문을 게시판에 올린 경우

  : 입금확인 문의(평일 만2일 경과시 제외)

  :  배송관련 문의(일주일동안 못받은 경우는 제외)

 : 적립금 관련 문의

  * 입금확인 / 배송조회 / 적립금은 쇼핑몰 홈의 마이쇼핑에서 직접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판

문의시 적립금 및 무료씨앗을 영구적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 email 및 SMS 수신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 무료씨앗을 잘못신청한 경험이 있는 경우(항구적으로 무료씨앗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세부내용은 하단의 "무료씨앗 안내"를 읽어보세요

 

● 추천하여 구매시 추천해준 분께 1천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 나만의쇼핑몰 일반고객은 구매액의 20%를, 우수고객은 구매액의 30% 적립금을 드립니다(1만원 구매시 30% 적립금은 3천원입니다)

● 우수회원 혜택

- 총 5회 구매할 경우 우수회원이 됨(세부 기준은 하단 <우수회원>을 살펴보세요)

- 구매액의 30%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 발아안된 씨앗을 구매시 1종 무료로 드립니다(발아기간이 경과한 경우만)

● 나만의씨앗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 씨앗발아 및 기르기 능력이 탁원할 분을 선정하여 매달 8종의 씨앗을 무료로 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이벤트] 게시판을 참조하세요.

 




 

질문

주문하면 언제쯤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답변

● 저녁 12시 이전에 주문하게 되고 입금을 했을 경우, 주문일 + 1일후에 발송되며(지연시 주문일+2일후에), 주문일 + 2일후에 일반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지역/사정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며, 주문일에 바로 발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주문후 입금이 지연되면 그만큼 발송일도 지연됩니다.

- 위 일정은 일반적인 기준이기 때문에 위 기준을 100% 확신하고 특정일에 배송받을 것이라고 판단하시면 안됩니다

- 토요일에 배송받지 못하는 분은 '배송시 요청사항'에 알려주어야 합니다.

● 월~금요일만 발송되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 배송은 토요일도 가능합니다.

● 배송일은 빠르면(그리고 일반적인 기준일 때) "주문일 + 2일"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 공휴일이 아닌 평일 기준이며, 공휴일이 들어갈 경우 그만큼 지연됩니다

●● 주문하고 입금확인된 후 만5일(토요일, 휴일 제외)이 경과한후에도 발송되지 않았을 경우만 발송관련 문의할 수 있으며, 그전에는 문의할 수 없습니다. 배송제촉은 금지사항입니다. 쇼핑몰은 정해진 원칙에 의해 정확하게 발송/배송합니다. 배송제촉시 주문 취소될 수 있으며 적립금 및 무료씨앗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 예: 수요일 주문후 금요일에(만2일 경과) 확인하니 배송준비중으로 나와 게시판에 '언제보내주시나요?'라고 배송제촉을 할 수 없습니다.(만 5일 경과한 후에도도 배송준비중이면 그때는 문의하셔도 됩니다)

 

질문

씨앗이름이 영문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름을 알려주세요.

답변

● 영문약어는 쇼핑몰 [공지사항] 게시판의 [약어표] 게시글을 참조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질문

주문 취소 / 주문변경 가능한가요?

답변

● 결제이전에는 주문취소/주문변경이 가능하지만, 결제이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결제이전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직접 쇼핑몰 [주문조회]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주문변경하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한후, 재주문을 하면 됩니다.

● 기존주문에 추가 입금하고 게시판에 주문씨앗을 적는 방식으로는 추가주문할 수 없습니다.

 

 

질문

재고가 떨어진 씨앗은 언제 다시 판매하나요? 판매하는 씨앗을 내년에 사도 될까요?

답변

● 판매하는 모든 씨앗은 한정수량을 판매하고 재고가 다 떨어지면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 마감임박으로 표시된 씨앗은 빠르면 1주일 늦으면 1달내로 판매가 종료되는 씨앗입니다.

 

질문

판매하지 않는 씨앗을 구입할 수 있나요?

답변

● 판매하지 않는 씨앗은 원칙적으로 구해드리지 않습니다. 단 의견을 주시면 판매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질문

쇼핑몰과 긴급연락을 취하고 싶습니다? 긴급한 건인데 쇼핑몰과 연락이 안됩니다.

답변

● 전화문의는 받지 않으며 쇼핑몰 게시판으로만 문의를 받습니다.

 

● 쇼핑몰 핸드폰으로 문의하시게 될 경우,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핸드폰 문의시 적립금 무료씨앗등 각종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 반복 문의시 강퇴되며, 영구히 구매자격을 상실합니다.

● [쇼핑몰 게시판]으로 문의한 경우 별도 고객님의 전화로 연락드리지 않으며, [쇼핑몰 게시판] 으로만 답변드립니다.

 

 

질문

기존에 주문했는데 발송전인데, 추가할 수 있나요?

답변

● 기존 주문과 별도로 같은날 신규로 주문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 묶음배송이며, 중복 택배비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택배비를 한번 결제할 경우 발송되지 않습니다)

● 결제이전에는 주문취소후 재주문이 가능하지만, 결제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결제이전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직접 쇼핑몰 [주문조회]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기존주문에 추가 입금하고 게시판에 주문씨앗을 적는 방식으로는 추가주문할 수 없습니다.

 

질문

씨앗 설명서는 제공하나요?

답변

● 씨앗설명서는 씨앗상품마다 설명되어 있으며, 유료로 인쇄본을 제공합니다. 인쇄본은 반품이 법적으로 불가합니다.

 

질문

씨앗은 튼튼하고 좋은 씨앗인가요?

답변

● 모든 씨앗은 원산지(해외)에서 재배되어, 개인이 추출한 것이 아닌 전문적인 기계에 의해 추출되며, 씨앗을 추출하기 위해 특수 재배된 식물에서만 추출된 씨앗입니다.

● 일반적으로 수확한지 3개월이내의 신선한 씨앗이며, 6개월이상 지나면 폐기처분합니다.

 

질문

제주도 및 도서지역(섬지역)인데 배송이 가능합니까?

답변

●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지역(섬지역)은 기본 택배비 이외 별도로 항공료/도선료를 별도로 자동 부과합니다.

 

질문

교환 / 반품 / 환불은 가능하나요? 어떻게 하나요?

답변

 ●● 교환 및 반품시 반드시 쇼핑몰과 사전협의후 교환 및 반품하여야 합니다. 별도 협의없이 택배발송시 교환 및 반품이 안됩니다.

 

● 상품이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이 되지 않으며, 반품하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배송일 기준 7일 이내만 가능하며, 배송비용은 구매자께서 부담해야 합니다.

- 반품시 왕복 택배비용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발아가 되지 않는다고 해서 교환 및 반품되지 않습니다.

 

● 환불은 좌송금으로 주문했을 경우, 기본적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환불되며, 적립금이 아닌 계좌로 환불받고 싶으시면, 1.은행명, 2. 은행계좌, 3. 예금주를 게시판의 비밀글로 알려주시면, 은행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 비회원 구매일 경우 회원가입후 게시판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메일 및 전화 문의 불가함.

 

● 교환 및 반품관련 처리규정은 공정거래위원회 및 소비자보호법을 기반으로 처리됩니다.






<무료씨앗>

질문

무료 씨앗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답변

● 무료 씨앗은 [무료씨앗] 카페고리에 있는 씨앗을 말하며, 장바구니담기로 무료씨앗을 신청한 경우만 드립니다.

 

● 무료씨앗은 2회이상 주문 + 2회 주문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연속적으로 2만5천원이상 주문시에만 가능합니다.)

 

● <<무료씨앗을 드리지 않는 경우>>

- 첫 주문인 경우

-연속 5천원 미만 주문(택배비, 적립금, 쿠폰, 피트펠릿 가격을 포함하지 않는 실결제액)

- 비회원구매

- 무료씨앗을 잘못신청한 경험이 있는 경우 항구적으로 무료씨앗을 신청할 수 없으며 적립금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매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잘못 신청한 경우

  : 장바구니 담기가 아닌, 택배메모 / 게시판 / email / 전화로 무료씨앗을 신청한 경우

: 2회주문하면서 3회이상 주문때 받을 수 있는 무료씨앗을 신청한 경우

  : 무료씨앗을 1개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인데, 3개이상 신청할 경우

- 직접확인할 수 있는 질문을 게시판에 올린 경우

  : 입금확인(평일 만2일 경과시 제외)

  :  배송관련 문의(일주일동안 못받은 경우는 제외)

  : 적립금 문의

  * 입금확인 / 배송조회 / 적립금은 쇼핑몰 홈의 마이쇼핑에서 직접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판

문의시 적립금 및 무료씨앗을 영구적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 email 수신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 무료씨앗을 드리는 2만5천원이란 금액에 대해서

 - 2만5천원은 적립금, 쿠폰, 택배비, 피트펠릿을 제외한 순수 상품만의 실결제액을 뜻합니다.


질문

무료 씨앗을 주는지 나중에 알았는데, 지금 신청해도 되나요?

답변

● 장바구니 담기가 아닌, email, 게시판, 택배메모등으로 신청한 경우 무료씨앗을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

무료 씨앗을 따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구매가능한가요?

답변

● 무료 씨앗은 따로 구매할 수 없으며, 구매하는 분에 한해 드리는 것입니다.


질문

무료씨앗을 장바구니 담기로 담지 못했습니다. 주문취소후 다시 담고 싶습니다.

답변

● 주문 취소(미입금, 입금전취소, 변심에 의한 반품 등)할 경우, 향후 무료씨앗을 받을 수 없으며 구매이외의 적립금은 모두 소멸됩니다.(신규회원 적립금, 추천인 적립금, 광고이벤트 적립금등)

● 주문취소는 결제이전에만 가능하며 [<주문취소>편 참조] 결제이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안됩니다.

 

 

 

 <적립금/쿠폰관련 질문>

질문

적립금 및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답변

● 쇼핑몰 메뉴 [마이쇼핑]에서 쿠폰 및 적립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구매에 따른 적립금은 [배송완료]이후 부여됩니다.


질문

적립금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 적립금은 실결제액(하단 참조) 3민원 이상 무통장입금 결제시, 구매액의 20%를 기본적으로(1만원구매시 2천원) 나만의씨앗 쇼핑몰에서 결제시 적립금 및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구매에 따른 적립금은 [배송완료]이후 부여됩니다.

 

● 회원가입시 부여된 적립금 및 추천인으로 인한 적립금은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에 따른 적립금은 다음 구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결제액 3만원의 의미

 - 사용된 적립금(쿠폰) / 택배비 / 피트펠릿을 제외한 결제액을 실결제액이라고 합니다.

 - 적립금은 실결제액 3만원이상일 경우 지급됩니다.


질문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았어요!!!

답변

● 나만의씨앗 쇼핑몰은 자동화된 쇼핑몰 시스템에 의해 정확하게 적립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적립되지 않는 분의 99.9%는 지급되지 않는 이유(아래)가 있어 적립되지 않는 것입니다.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이유>>

● 적립금이 부여되었는데, 회원님께서 모르는 경우(위 적립금 확인 방법을 살펴보세요!)

● [실결제액 3만원 이상] 결제에 대해서만 적립금이 부여됩니다

- 사용된 적립금 / 택배비 / 피트펠릿을 제외한 결제액을 실결제액이라고 하며, 예를 들어 총결제액 3만원을 결제하면 그 금액에는 택배비 2천5백원을 포함하고 있으며, 택배비를 제외한 순수 상품만의 금액은 2만7천5백원으로 실결제액 3만원미만이므로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은 실결제액 3만원이상일 경우 지급됩니다.

● 직접확인할 수 있는 질문을 게시판에 올린 경우

  - 입금확인 문의(평일 만2일 경과시 제외)

  -  배송관련 문의(일주일동안 못받은 경우는 제외)

 - 적립금관련 문의

  * 입금확인 / 배송조회 / 적립금은 쇼핑몰 홈의 마이쇼핑에서 직접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판

문의시 적립금 및 무료씨앗을 영구적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 email 및 SMS 수신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 무료씨앗을 잘못신청한경우나 주문취소등의 경력이 있는 경우

● 적립금은 배송완료이전에는 부여되지 않으며, 배송완료이후 부여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회원가입하거나, 가족명의로 가입하여 추천한 경우등

 

 

<<적립금 관련 쇼핑몰의 답변 원칙>>

● 적립금을 확인하는 방법 및 적립되지 않는 이유에 대한 답변모음(FAQ)만을 설명드리며, 별도 운영자가 확인하여 설명드리지 않습니다 . 적립금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자동 지급하는 것으로 매우 정확하고 옳바르게 지급되고 있으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분들의 99.9%는 위의 지급되지 않는 방법을 사용하였기 때문입니다.


질문

총 2만원어치 구매했는데, 적립금의 20%인 4천원보다 적게 적립되었습니다.
왜 그런거죠?

답변

● 적립금은 실제 구매시 들어가는 비용의 20%만 적용됩니다. 택배비나 기존 적립금으로 구매한 것, 그리고 피트펠릿 구매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총2만원 주문 금액중 2,500원 택배요금과 적립금 1,500원을 사용하여 구매했다면, 실제 구매자께서 상품으로 구입하는 것으로 결제한 금액은 (2만원-(2,500+1,500)) = 1만6천원입니다. 적립금은 1만6천원의 20%인 3,200원이 적용되고 다음 구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적립금으로 구매하려는데 에러 메시지가 뜹니다.
적립금을 얼마로 해야하한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답변

● 나만의씨앗 쇼핑몰은 20%이상 적립금, 추천인, 및 광고이벤트로 각종 적립금을 드리기 때문에 100% 적립금으로만 주문이 안되며, 적립금을 사용하기 위한 최소 주문액 25,000원 이상 주문시 결제액의 최대 30%만 적립금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질문

기존에 있던 적립금이 없어졌어요. 왜 그런가요?

답변

● 주문 취소시 구매로 인한 적립금 이외 모두 소멸됩니다(신규회원 적립금, 추천인 적립금등)

● 무료씨앗을 잘못신청시 적립금은 취소되며, 향후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쇼핑몰에서 금한 질문을 올렸을 경우(배송조회, 적립금, 비속어 사용등)

● 잘못된 입금을 한 경우

● 잘못된 주문을 한 경우

 

 

<주문 / 결제 /주문취소 관련 질문>

질문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을 지원합니까?

답변

● 무통장 입금 / 은행에서의 계좌이체

● 본 쇼핑몰은 카드가맹점이 아니라, 카드결제에 대한 의무사항이 없습니다.(신용카드 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질문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답변

● 결제전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나, 결제이후는 취소가 안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는 쇼핑몰 [주문조회]메뉴에서 고객님께서 직접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미입금, 입금전취소, 변심에 의한 반품 등)할 경우, 향후 무료씨앗을 받을 수 없으며 구매이외의 적립금은 모두 소멸됩니다.(신규회원 적립금, 추천인 적립금, 광고이벤트 적립금등)


질문

쇼핑몰에 직접 방문하여 구입하고 싶습니다.

전화/email로 [주문/재주문/주문변경] 가능한가요?

답변

● 쇼핑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만 가능하며, [방문, email, 전화상]으로 구매/주문/주문변경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미판매씨앗 구매관련 질문>

질문

판매하지 않는 씨앗을 구입할 수 있나요?

답변

● 판매하지 않는 씨앗은 원칙적으로 구해드리지 않습니다. 단지 게시판에 의견주시면 판매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가격 관련 질문>

질문

가격이 비쌉니다. 가격이 변하던데요?

답변

 ●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씨앗은 최고의 좋은 품질의 씨앗만 제공합니다. 같은 씨앗도 품질 및 수확시기등에 따라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동일하게 비교할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질문

타 쇼핑몰보다 가격이 비싼데요!!

답변

● 타 쇼핑몰과 세부품종 및 품질이 다른 것입니다.

 

● 품질보다 가격을 중시한다면,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지금 판매가격이 예전에 구입한 가격에 비해 많이 내렸어요. 우울해요!!!

답변

● 가격은 여러 변동요인에 의해 내려가기도 하고, 올라가기도 합니다. 반대로 가격이 올라갔으면 예전에 구매한 회원은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크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인하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은 이익을 볼 것입니다. (맨드레이크는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려면 판매종료하기 전에 구입하면 되며, 그 시기를 예상하기는 힘듧니다. 판매종료하기전의 가격이 제일 저렴합니다. 그러나 잘못하면 판매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고 싶어도 구매할 수 없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디지털카메라'의 경우 출시할 때보다 나중에 구입할수록 더욱 저렴합니다. 그러나 먼저 구입한 분은 그만큼 남들보다 먼저 구매한 이점이  있으며, 반대로 나중에 구입한 분은 그만한 단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나만의씨앗 씨앗 가격은 '디지털카메라'와 비슷합니다. 초기 가격이 일반적으로 비싸며, 판매가 종료될 즈음이 되면 가격이 많이 내려갑니다. 먼저 구입하여 나중에 가격이 하락했다고 반드시 손해는 아닙니다.

● 나만의씨앗 쇼핑몰은 우수고객 및 카페회원에게 30%이상의 적립금을 부여하고, 각종이벤트 참여(추천, 광고 등)시 적립금을 2천원씩 제공합니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이런 혜택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직 이런 혜택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마찬가지로 손해를 보시고 있는 것입니다.

 

 

 

<우수회원 혜택관련>

질문

단골이되면 무슨 혜택이 있습니까? 카페 우수회원에게 무슨 혜택이 있습니까?

답변

● 나만의씨앗 쇼핑몰 우수회원 혜택

- 구매액의 30%를 적립금으로 제공(무통장입금 결제시)

- 옥션에서 구매한 횟수도 포함됩니다(예: 옥션3회구매, 쇼핑몰2회 구매시 우수회원이 됩니다)

- 우수회원은 '회원정보'나 구매시 등급이 별도로 표시됩니다.

 

<<우수회원 조건>>

● 5회이상 주문 + 누적 구매금액 15만원이상인 경우

- 연속 2만5천원 이상 구매

  - 우수회원 혜택은 6회부터 적용

  - 5회이상 구매해도 누적 구매액이 15만원 미만일 경우 우수회원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 쇼핑몰에서 금한 행동을 하지 않은 경우(배송제촉, 입금확인 문의 등)





 

<게시판 관련 질문>

질문

게시판 사용규정은 어떠한가요?

답변

● 게시판은 /상품/주문/배송에 관한 것만 올릴 수 있으며, 발아가 안된다던지, 기타의 내용은 게시글을 올릴 수 없으며, 삭제처리 됩니다.

● 게시물 규정을 위반할 경우, 각종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 비속어를 적을 경우, 답변되지 않습니다. 다시 정중하게 질문을 올리셔야 합니다!


질문

게시판에 금칙어라고 입력이 안됩니다.

답변

● 나만의씨앗 쇼핑몰은 매우 엄격하며, 비속어를 입력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억지로 뛰어 쓰기등을 해서 입력하여 게시한 경우 강퇴처리되며, 영구히 구매자격을 상실되어 다른 사람이름으로도 주문을 할 수 없습니다.

● 배송제촉, 입금확인, 적립금 문의등을 할 수 없으며, 관련된 단어들은 금칙어로 입력할 수 없습니다. 억지로 수정하여 게시한 경우 답변드리지 않으며, 반복문의시 강퇴처리됩니다.

 

 

 

<배송관련>

질문

현재 상품이 어디쯤 오고 있는지 알고 싶어요?

답변

● 나만의쇼핑몰 '마이쇼핑'에서 실시간배송위치추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어디까지 배송되는지, 그리고 언제쯤 배송될지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질문

배송관련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택배사에 연락하고 싶습니다.

답변

● 택배관련 문의는 대한통운(전화 : 1588-1255   http://doortodoor.co.kr)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물건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 쇼핑몰 '마이쇼핑'의 실시간택배위치추적을 이용하여 마지막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하여 표시되는 해당 대한통운 지점 혹은 해당 지점 택배직원에게 연락하여 왜 물건이 도착하지 않았는지 문의하시거나, 원하는 시간대, 부재시 맡길 곳등을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한통운(전화 : 1588-1255   http://doortodoor.co.kr)


질문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 배송 주소지 변경은 주문일에만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나만의씨앗 관리자는 주소지 변경 불가합니다) 입금을 나중에 한 경우는 입금일까지만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발송전이라고 하더라도 변경할 수 없으며, 피치못한 사정으로 기존 주소로는 받지 못하는 경우는 택배사에 연락하여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대한통운(전화 : 1588-1255   http://doortodoor.co.kr)

 

질문

다른 택배이외 등기나 우편으로 받고 싶습니다.

답변

● 대한통운 택배이외의 배송방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쇼핑몰과 연락관련>

질문

쇼핑몰과 긴급문의가 아니더라도 전화상으로 통화를 하고 싶은데 왜 안되나요?

답변

● 많은 문의로 인해 전화상으로 연락드리기 힘든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직접통화가 아니더라도 게시판에 문의해도 반드시 그리고 적절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핸드폰 문자메시지(긴급시에만), email, 게시판에 문의해도 답변이 없습니다.

답변

● 본 쇼핑몰은 게시판으로만 문의 가능합니다. (전화나 이메일 문의 불가)

 - 비회원 일 경우, 회원가입후 게시판에 문의 해야 합니다.

   

질문

비회원이라 게시판 쓰기가 안되는데, 전화로 문의할 수 있나요?

답변

● 비회원 일 경우, 회원가입후 게시판에 문의 해야 합니다.




 

<미혜택 및 불이익 관련>

질문

무료씨앗을 신청했는데 안왔어요!!!
혜택말고 미혜택이나 불이익도 있나요?

답변

● 비회원인 경우

- 적립금이 제공되지 않으며, 무료씨앗 및 각종 혜택을 드리지 않습니다.

● 2만5천원미만 주문인 경우

● 2회이상 주문이 아닌 경우

● 예전에 무료씨앗을 잘못 신청한 경력이 있는 경우

● 2. 주문 취소할 경우(입금전 취소,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 향후 무료 씨앗을 받을 수 없습니다.

- 구매로 인한 적립금 외의의 모든 적립금은 소멸됩니다(신규가입적립금, 추천인 적립금, 광고 이벤트 적립금등)

 

● 3. 비양심적으로 주문한 경우

사례1:  피트펠릿을 구매시 - 우수회원이 아닌데, 우수회원 등급을 속여 주문한 경우

사례2 : 무료씨앗은 2회매시 1종를 드리며, 4만원이상 구매시 2종을 드립니다. 4만원미만주문하면서 씨앗을 2개이상 신청할 경우

- 무료 씨앗을 받을 수 없습니다.(현재 및 향후)

- 구매로 인한 적립금 외의의 모든 적립금은 소멸됩니다(신규가입적립금, 추천인 적립금, 광고 이벤트 적립금등)

● 금지 질문을 한 경우

 - 적립금 문의, 배송제촉, 배송문의, 입금확인 등

 

● 비속어 및 금칙어 사용한 경우


 

 

<에스크로 안전 거래 관련 질문>

질문

고액 주문을 하는데 혹시라도 돈이 떼일까 걱정됩니다.

답변

● 나만의씨앗 쇼핑몰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관련 법 규정에 의해 안전거래 서비스인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질문

에스크로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답변

● *에스크로 서비스* 란 결제한 돈을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제3의 기관인 하나은행에 돈을 맡기고, 나만의쇼핑몰에서 상품을 제대로 배송한 경우를 확인하고 구매결정을 하면 하나은행에서 나만의씨앗 쇼핑몰에 돈을 송금하는 방식입니다.

● 일종의 안전거래 서비스입니다. 옥션이나 G-Market처럼 구매자가 상품을 받고 구매결정을 해야  쇼핑몰에게 돈이 송금되는 원리와 같습니다.

● 쇼핑몰이 물건을 보내지 않거나 잘못 배송한 경우 구매결정을 하지 않으면 되며, 하나은행에 맡긴 돈은 환불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와 쇼핑몰간의 분쟁시 하나은행에서 공정한 중재역할을 해줍니다.

● 에스크로 서비스는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만 결제창이 뜨며, 무통장입금할지, 에스크로로 주문할 지 정하면 됩니다. 10만원이상 결제시 반드시 에스크로를 해야하는 것은 아니며 구매자의 선택사항입니다.

● 별도 수수료는 나만의씨앗 쇼핑몰에서 부담합니다.

● 관련 법 규정에 의해 주문 금액이 10만원이상일 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앗 관련 질문>

질문

씨앗은 어떻게 포장되나요?

답변

● 씨앗은 살균된 종이에 공기가 통하지 않게 밀봉포장됩니다(일부 씨앗은 씨앗비닐에 포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문

씨앗의 보관 방법 및 보관 기간은?

답변

● 씨앗은 상온에서 1년간 보관가능하며, 어떤 씨앗은 몇 년지나도 발아가 잘되는 씨앗도 있으나 일반적으로 시간이 경과할수록 발아능력이 떨어집니다.

● 씨앗을 장기간(1년이상) 보관할 경우, 냉장고 냉장칸에 보관하면 발아능력을 최대한 보존할 수 있습니다.


질문

발아를 잘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 씨앗설명서의 방법을 준수해야 하며, 피트펠릿을 통해 발아할 경우 발아확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질문

발아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

● 발아능력은 개인차가 크며, 흙, 기온, 수분등 여러 조건이 관계하므로 정확히 어떤 문제로 발아가 안되는지 알지 못하며, 발아를 잘하는 다른 분의 경험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피트펠릿 및 씨앗설명서는 필수로 구비해야 발아를 잘 할 수 있습니다.

 

질문

씨앗은 합법적인 씨앗들인가요? 포피(꽃양귀비)는 길러도 처벌되지 않나요?

답변

● 씨앗은 관련 법규를 준수하는 합법적인 씨앗입니다.


질문

블루베리, 엔젤트럼펫, XX씨앗을 발아한후 언제쯤 열매/꽃을 볼 수 있나요?

답변

● 유실수 및 꽃이 멋진 식물들은 개화하기까지 그리고 열매가 열리기까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님의 위치한 지역 / 기르는 곳의 온도 와 빛의 환경 / 기르는 사람의 기르기 능력 등에 따라 매우 다양한 차이를 나타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얼마가 지나면 개화하는지 / 열매를 맺는지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질문

씨앗 이외 흙이나 화분은 팔지 않나요? 판매계획은 있나요?

답변

● 씨앗 이와 흙이나 화분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 향후 흙이나 화분에 대한 직접적인 판매계획은 없으나, 제휴를 통해 흙이나 화분을 판매하는 것에 고려하고 있습니다.


  

질문

학명은 알려주지 않나요?

답변

● 학명은 여러 부작용으로 인해 알려주지 않습니다.

● 학명으로 검색해서 많은 정보가 있을까 생각하지만, [나만의씨앗] 쇼핑몰의 판매씨앗 세부품종이 다른 희귀씨앗이어야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예: 가리비호박, 갈고리호박, 파파야호박, 도토리호박은 세부품종은 전혀 다른 호박인데, 학명은 동일합니다. 즉 학명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 나만의씨앗 [씨앗설명서]는 매우 정확한 정보이며, 세계적인 씨앗정보 사이트에 비교하여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나만의씨앗 [씨앗설명서]의 내용만 보아도 충분합니다.


   

 

<구입한 씨앗과 다른 식물이 발아된 경우>

질문

구입한 것과 다른 식물이 자라납니다. 왜 그런거죠?

답변

● 첫번째 이유는 구입한 것과 같은 것인데 구매자께서 잘못 생각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무토마토라는 씨앗은 이름에 토마토란 이름이 있을 뿐이지 토마토와는 전혀 다른 종입니다. 그런데 나무토마토를 심었는데 토마토잎과 다르다고 생각해서 나무토마토가 아닌 다른 씨앗으로 보내졌다고 잘못 생각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 이유는 소비자께서 심을 때 흙에 다른 씨앗이 들어가 있어가, 다른 곳에서 구입했거나 나눔받은 다른 씨앗을 심었거나, 바람에 의해 다른 씨앗이 발아된 경우가 있습니다. 구입한 씨앗은 발아되지 않고  다른 씨앗이 발아되었기 때문에 잘못 배달된게 아닌가 하는 오해를 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것은 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씨앗은 매우 세부 품종이 다르고, 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씨앗과 전혀 다른 희귀한 씨앗이 대부분입니다. 다른 쇼핑몰의 씨앗과 이름이 같아도 실제로는 전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본 쇼핑몰의 유명세에 편승하려고 일부 쇼핑몰에서 본 쇼핑몰과 같은 이름으로 씨앗을 판매하지만, 실제로는 전혀 다른 씨앗입니다. 그런 잘못된 쇼핑몰에서 구입한 씨앗이 발아된 모습을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본 쇼핑몰에서 구입한 씨앗과 다르다고 잘못 배달되었다고 오인할 수 있습니다.

 

● 위 세가지가 99%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1%는 쇼핑몰에서 잘못 배송한 경우입니다. 그런데 이럴 경우, 구매할 당시 소비자께서 확인하는 과정을 통해  반품등을 요구해야 하는데 요구를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그 이후 어떠한 반품이나 보상을 본 쇼핑몰에서 해줄 수 없습니다. 잘못 배달했다라는 것을 소비자께서 증명하지 못하는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관련해서 본 쇼핑몰의 원칙은 매우 확고합니다. 추가적으로  게시판에 질문을 올릴 경우, 강제탈퇴처리되며 영구히 구매할 수 없게됩니다. 그리고 해당내용으로 본 쇼핑몰을 명예훼손할 경우 형사고발조치됨을 알려드립니다.(이미 여러명 고발조치되어 벌금형을 확정받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식물기르기>

질문

싹이 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 [씨앗설명서]의 [발아기간]을 확인해보시고 발아기간을 초과했는지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아직 초과하지 않았다면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발아기간을 초과해도 발아가 안되는 경우 : 발아기간은 이상적인 조건일때의 기간이므로 한달정도 더 기다려봅니다. 그래도 발아가 되지 않을 경우 [피트펠릿] 사용을 권하며, 냉장보관이 필요한 씨앗일 경우, 냉장보관기간을 1달이상(최대 3달)으로 하신후에 발아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비료는 언제주나요?

답변

● 꽃이피거나 열매가 열리는 식물은 일반적으로 개화전이라 열매가 맺기전에 비료를 주면 좋습니다.

 

● 나무류는 1년이상 성장한후, 성장기(봄, 여름, 가을)때 한달에 1회 비료를 주면 됩니다.

 

질문

빛이 거의 들지 않는 실내/아파트/지하/화장실/입니다. 어떤 식물을 길러야 합니까?

답변

● 상품분류중 [음지식물]에 있는 식물을 기르시면 됩니다.

 

질문

언제 발아해야 하나요? 아무때나 발아할 수 있나요?

답변

● [씨앗설명서]에 나온 [발아시기]를 참고하여 심으시면 되며, [연중내내]로 되어 있을 겨우, 아무때나 발아할 수 있습니다(개화시기와는 무관하게 심으시면 됩니다)


   

질문

씨앗심을 때 어떤 흙이 좋나요?

답변

● 일반적으로 [피트펠릿]이 씨앗을 발아하는 데 가장 효과적이며, 일반흙에 심을때보다 2배~10배이상 발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피트펠릿이 없을 경우, [씨앗설명서]에 설명된 흙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질문

분갈이흙과 마사토가 X:Y인데요. 섞어야 하나요? 아니면 아래에 마사토를 두어야 하나요?

답변

● 분갈이흙과 마사토를 같이 사용해야 하는 경우, 마사토와 분갈이흙을 잘 섞어준후 사용하면 됩니다.

● 선인장 / 다육식물등 마사토비율이 50%를 넘는 경우, 화분 맨아래에는 마사토만, 그리고 중간이상부터는 마사토와 분갈이흙을 섞어서 배치하면 더욱 좋습니다.


   

질문

식물 잎이 마릅니다.

답변

● 잎이 마르는 경우는 아래와 같은 이유중 한가지 이상이며, 정확히 어떤 것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식물을 기르는 환경을 조사/확인한 후 해결하시면 됩니다.

 - 물이 부족하거나 많은 경우

 - 빛이 부족하거나 많은 경우

 - 비료가 부족하거나 많은 경우

 - 병충해가 있는 경우

   

질문

분갈이는 언제 해주나요?

답변

● 심은지 1년미만이라면, 화분크기에 비해 식물이 커질경우(식물크기가 화분크기의 60%이상이면) 분갈이를 해주시면 됩니다.

 

● 1년 이상이 된 경우, 분갈이를 1년마다 혹은 2년마다 해주시면 좋습니다.


질문

발아는 음지에서 해야 하나요? 양지에서 해야 하나요?

답변

● [씨앗설명서]에 특별한 언급이 없을 경우, 음지에서 발아하시면 됩니다.

  

질문

- 쇼핑몰 [씨앗설명서]와 인터넷카페 및 지인에게 물어본 것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쇼핑몰 [씨앗설명서]가 틀린 것 같습니다. 음지발아라고 되어 있는데, 다른사람에게 물어보니, 양지발아라고 합니다!!

답변

● [나만의씨앗] 쇼핑몰 책임자는 미국 최대 식물협회의 정식멤버이며, 국내에서 식물에 대한 지식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자부합니다. 국내에 있는 식물설명서의 내용은 50%이상 잘못된 것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알려진 식물기르기 상식들은 잘못된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씨앗은 품종마다, 그리고 세부품종마다 발아 및 키우기방법이 틀리며 쇼핑몰 [씨앗설명서]의 설명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나만의씨앗] 쇼핑몰의 [씨앗설명서]는 국내 어느 자료와 비교할 수 없는 최고급 자료이며, 정확하며, 출처는 국내자료를 참조하지 않으며 해외 식물협회, 해외 식물연구소의 자료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매우 신뢰할만한 자료입니다.

 

● [나만의씨앗]에서 판매되는 씨앗은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검색으로 식물기르기 정보를 얻을 수 없는 경우가 많으며, 있더라도 정보가 불확실합니다. 예를 들어 '황금연꽃미니바나나'는 일반 바나나처럼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식물이 아니라 한대지방(고산지방)에서 자라는 종으로 바나나 기르기 / 바나나 식물정보와 전혀 다릅니다.

 

● 간혹 오타 및 편집상의 이유로 잘못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를 정정하고자 할 경우, 정확한 출처가 있는 곳을 알려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인터넷카페등에서 틀리다고 하더라고 한경우, 정정되지 않습니다.

  

질문

[조금씩 스프레이]라고 하는데 몇번 스프레이해야합니까?

답변

● 2-3회 스프레이하시면 됩니다.

  

질문

화분에 어느정도 크기의 화분에 심어야 하나요?

답변

● 직경 10~20cm의 화분에 심으시면 됩니다. 새싹이 커져 화분보다 커지면 좀더 큰 화분으로 옮겨 주시면 됩니다.


 

질문

화분에 씨앗을 몇립(몇 개) 심어야 하나요?

답변

● 직경 10~20cm인 화분을 기준으로 씨앗 크기가 1mm이내의 미세한 씨앗은 10 ~ 50 개 정도, 1mm~5mm인 경우는 5~20 개 정도, 5mm~1cm인 경우 5~10개 정도, 1cm 이상인 경우 2~5개 정도 심으시면 됩니다.

 







 

<기본용어 설명>

질문

용어설명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슨말인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 자주물어보는 용어는 설명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네이버국어사전, 네이버백과사전, 네이버지식인검색등으로 쉽게 조회회 볼 수 있습니다(예 : '분갈이흙' 검색)


질문

노지월동?

답변

● 한겨울에도 실내가 아닌 밖(노지, 실외, 옥상, 텃밭, 야외, 정원, 밭, 산등)에서도 식물이 겨울을 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씨앗설명서]에 노지월동가능한 월동온도를 표시두었으니, 지역에 따라 다른 최저기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분갈이흙? 배양토 ? 상토?

답변

● 분갈이흙이란 일반적으로 식물을 분갈이할 때 사용되는 흙으로 인터넷 혹은 화원에서 판매합니다. 화원에서 "분갈이흙주세요!"라고 하면 알아서 분갈이흙을 줍니다. 이름이 '분갈이흙', '상토', '배양토'등으로 불리우며, 모두 같은 것입니다.

 

질문

직사광선? 양지? 반양지? 반음지? 음지?

답변

 ● [직사광선]이란 해가뜨고 질때까지 항상 빛이 드는 곳(옥상, 텃밭등)을 말하며, [양지]란 하루 4시간 이상 직사광선이 드는 곳을 말하고, [반양지]는 하루 1-2시간만 직사광선이 드는 곳을 말하고 [반음지]는 직접적인 빛은 들지 않고 간접적인 빛만 드는 곳을 말하며, [음지]란 간접적인 빛도 거의 들지 않아 어두운 곳을 말합니다(창문이 없거나, 빛을 가리는 창문등이 있어 어두운 곳)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질문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현금결제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은 쇼핑몰 홈 > 주문조회에서 직접 신청해야하며,  관리자가 별도로 발행해드리지 않습니다.


 

 

<회원탈퇴 관련 질문>

질문

쇼핑몰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답변

● 로그인후 "회원정보수정"에 가보시면 탈퇴메뉴가 있습니다. 탈퇴한 경우, 다시 재가입이 안되며, 모든 적립금은 사라집니다.

 

● 회원탈퇴후에는 다른 사람이름으로도 가입하여 주문할 경우, 발송되지 않습니다.

 - 영구히 구매 자격 상실됩니다.

  

질문

어떠한 경우 탈퇴처리 되나요?

답변

● 게시물 규정을 위반할 경우, 회원탈퇴처리될 수 있으며, 한번 탈퇴처리되면 평생 재구매는 할 수 없습니다(다른 사람 id로 구매하면 취소 및 탈퇴처리 됩니다)

● 욕설 / 비방 / 영업행위 방해를 한 경우, 탈퇴처리 되며 민/형사상 고소/고발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 아이디로 가입한 겨우(가족 친지등)

● 적립금을 받기 위해 여러 아이디로 가입한 경우 등

  

 

 

<본 쇼핑몰을 명에훼손할 경우>

질문

쇼핑몰 게시판이나 인터넷 블로그 카페에 본 쇼핑몰이 사기사이트라고 글을 올릴 경우 어떻게 되나요?

답변

● 관련해서 본 쇼핑몰의 원칙은 확고합니다. 쇼핑몰 게시판이나 블로그, 카페등에 명예훼손글을 올릴 경우, 강제탈퇴처리되며 영구히 구매할 수 없게됩니다. 그리고 본 쇼핑몰을 명예훼손할 경우 형사고발조치됨을 알려드립니다.(이미 여러명 고발조치되어 벌금형을 확정받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질문는 게시판만 가능하며, 별도 전화문의나 이메일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나만의씨앗 쇼핑몰 : http://myseed.biz

 

 

 

 

 

2014/06/21 16:36 댓글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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